HOME 뷰티 스타&모델
메디힐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 모델 지코와 캠페인 전개일상 속 코팩이 필요한 순간들 유쾌하고 신나게 담은 숏폼 광고 영상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13 17: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디힐이 신제품 코팩 모델로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를 발탁했다. 메디힐은 새로운 모델 발탁을 기념해 신규 광고 캠페인 4종을 제작 및 공개하고 한정판 지코 패키지를 출시했다.

광고 제품인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은 메디힐만의 기술이 집약되었으며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코팩 제품으로, ‘코 중에 가장 유명하고 힙한 코’인 지코를 모델로 발탁했다. 지코는 본인만의 확실한 개성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1등 아티스트로, 대한민국 1등 코팩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메디힐 제품과 잘 어울려 선정됐다. 특히 특유의 음악성과 프로페셔널함으로 대중들로부터 인정 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메디힐은 지난 7일 새 모델 지코와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늦잠자코 ▲땀흘리코 ▲밤샘하코 ▲치맥하코 총 4편으로, 일상 속 코팩이 필요한 순간들을 유쾌하고 신나는 숏폼 영상으로 풀어냈다. 유튜브, 메타, 틱톡, 넷플릭스, 네이버TV, 카카오TV 등 각종 디지털 채널에서 송출된 이번 광고 영상은 중독성 강한 훅(Hook)을 반복하며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실제로 공개 나흘 만에 총 누적 조회수 370만 뷰를 달성하는 등 메디힐과 지코의 만남을 향한 뜨거운 호응이 나타났다.

메디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지코를 모델로 선정했고, 중독성 강한 광고 캠페인 영상을 통해 메디힐과 지코의 만남이 소비자들에게 강렬하게 각인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지코와 함께 전개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지코 모델 발탁을 기념해 기존 코팩 제품에 지코의 얼굴이 들어간 한정판 지코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코가 실제 코팩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메디힐 공식몰을 포함해 화해, 지그재그, 무신사, 에이블리 등 각종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