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시크하고 몽환적인 트와이스 사나의 가을 화보에스쁘아, 쿨톤을 위한 꾸뛰르 립틴트블러 벨벳 NEW 컬러 ‘모비쉬 벨벳’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11 16: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에스쁘아와 함께한 23 F/W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사나는 긴 생머리와 딥한 퍼플룩으로 시크하고 세련된 가을 무드를 담았다. 은은한 모브빛 입술과 볼은 몽환적이면서도 힙한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눈빛과 절제된 에티튜드는 이전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달리 우아하고 매혹적인 면모까지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 속 사나의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쿨톤을 위한 소프트한 모브 컬러로 트렌디한 가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줄 에스쁘아의 ‘꾸뛰르 립틴트 블러 벨벳 #모비쉬 벨벳’이다. 모비쉬 벨벳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모브빛 안개를 씌운 차분한 모비쉬 누드 컬러 ‘헤이즈’, 뉴트럴 이브닝 색감을 담은 모비쉬 브라운 컬러 ‘모브닝’, 시니컬한 차가운 무드의 모비쉬 크림슨 컬러 ‘피버’가 있다.

‘꾸뛰르 립 틴트 블러 벨벳’은 블러 효과가 뛰어난 젤을 고함량 함유해 오일감을 쏙 뺀 완전무광 텍스처를 구현하고, 한 번의 터치로 입술 주름까지 매끈하게 매워주는 블러 립틴트이다. 실키한 블러 필터 젤이 입술을 포근하게 감싸주어 건조함, 조임 현상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쿨톤을 위한 모브 컬러 스펙트럼으로 쿨하고 힙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해줄 ‘꾸뛰르 립틴트 블러 벨벳 #모비쉬 벨벳은 9월 11일,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