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마녀공장, 일본 톱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 앰버서더로 발탁오는 10월부터 마녀공장 일본 마케팅 활동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08 16: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마녀공장이 일본의 인기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를 일본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10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에도 폭넓은 팬덤을 보유한 사카구치 켄타로는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일본의 톱 배우이다. 한국 드라마 “시그널”의 일본 리메이크 작에 출연하는 등 한국과는 남다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이기도 하다.

마녀공장은 지난 8월 26일 도쿄 시부야 솔라스타 컨퍼런스에서 마녀공장의 신규 앰버서더 ‘사카구치 켄타로’ 발탁 안내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날 마녀공장 브랜드 설명 발표와 더불어, 10월부터 본격 활동을 전개할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과 메이킹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한편, 글로벌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비롯 가수 겸 배우 강혜원, MZ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 미노이 등 참신하고 신선한 화제의 인물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온 마녀공장이 해외 현지 브랜드 앰버서더를 발탁한 사례는 이번 사카구치 켄타로가 처음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맑고 청량한 이미지가 마녀공장의 일본 베스트 셀러인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의 이미지와 잘 맞고,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호감도가 높은 배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서 기쁘다"며, “이를 계기로 앞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에 뛰어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