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9월 첫째주 뷰티 신상] 구달, 아이뽀, AHC, 타입넘버, 디어달리아, 힌스NEW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 2종, 바이싹 3종 라인,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핸드크림 2종,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 FW 컬렉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06 18:47
  • 댓글 0


구달
NEW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 2종

당근 중에서 비타민A가 가장 풍부한 제주 유기농 흑당근 추출물(당근추출물)과 순수 레티놀을 효과적으로 배합한 구달만의 탄력 레시피가 담겨있다.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앰플은 힘없는 세로 모공 탄력부터 칙칙한 모공 그늘까지 집중 모공 탄력 케어해주며 신경 쓰이는 3대 표정 주름(이마, 눈가, 팔자)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크림은 순수 레티놀과 판테놀, 10종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성분을 함유한 보습감 가득한 쫀쫀한 크림 제형이 모공 탄력부터 보습 장벽까지 탄탄한 탄력 케어를 도와준다.

아이뽀
바이싹 3종 라인
아이뽀 바이싹 기초 스킨케어 라인은 토너, 세럼, 에멀전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단 1회 사용만으로 최대 83.41%가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싹이 틀 때 생성되는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 등의 풍부한 에너지를 담은 메인 성분인 밀싹 추출물을 최대 50,000ppm 함유하여 기초를 탄탄하게 세워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되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 유럽산 비타민 3종, 핑크넥타 등 고품질의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이 조합된 AHC 독점 성분 에스테 글로우™를 함유해 은은하게 빛나는 에스테틱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고, 에센스 성분을 무려 76% 담아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은 물론 진정, 장벽, 보호 3중 케어까지 도와준다.

타입넘버
핸드크림 2종

타입넘버가 가을과 어울리는 핸드크림 신규 향 2종을 출시했다. 첫 번째 향기 No.60 슬로우다운은 편안한 상태의 심박수 60BPM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으로 포근하고 소프트한 파우더리 향이 특징이다. 더불어 은은하고 깨끗한 비누내음 가득한 향기에 바닐라가 더해져 부드럽고 따스한 여운을 더해준다. 두 번째 향기 No.12 미드나이트는 고요한 자정, 높이 뜬 환한 달빛 아래 풍겨오는 풀의 쌉싸름한 향의 이미지를 담아낸다.

디어달리아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

가을의 무드를 담은 6가지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 지난 2월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디어달리아의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컬러 니즈에 맞춰 다가오는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코랄 핑크부터 모브 로즈, 진저 베이지, 애플 레드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컬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분을 머금은 워터 세럼 텍스처가 촉촉하고 얇게 밀착되며 내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옅고 투명한 글로우를 선사한다.

힌스
FW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F/W 특유의 딥한 컬러를 덜어내고 힌스만의 컬러 무드를 담아 섀도우 팔레트 3종과 쉬어 매트 립스틱 5종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는 웨어러블한 컬러와 다채로운 텍스처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활용도를 높여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슬림 스틱 멜팅 매트는 글로우 립의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에 매트 립의 선명한 발색과 블러리한 마무리감을 더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텍스처의 매트 립스틱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한국콜마홀딩스, 여성생명과학자와 협력을 논하다
한국콜마홀딩스, 여성생명과학자와 협력을 논하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