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4.0 세대 업그레이드 출시 팝업스토어 오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05 16:2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키엘이 오는 21일 베스트셀러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하여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9월 21일(목)부터 4일간 성수동 Y173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극한의 환경에 맞서는 키엘 수분크림의 모험 정신을 담은 ‘울트라 탐험대’를 컨셉으로 더 강력해진 수분의 정점, 보습의 극한을 정복한 NEW ‘울트라 훼이셜 크림 4.0 세대’를 경험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착순으로 온라인 예약 링크를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엘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헤리티지 존, 오감으로 극한의 환경을 체험하고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효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하이드레이션 피크 존, 실제 남극에 와 있는 듯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피부 속 수분 측정과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컨설테이션 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팝업에 방문하여 탐험 미션을 수행하면 대용량 디럭스 샘플 2종이 증정되며, 추가로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울트라 훼이셜 크림 4.0 세대’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굿즈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키엘의 팝업스토어 소식은 키엘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키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편리하다. 21일(목)~24일(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