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활력 넘치는 여름철 건강관리를 도와줄 잇템다양한 원료와 제형을 활용한 간편한 활력 충전 제품 주목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30 16:51
  • 댓글 0

(푸드올로지 ‘터보붐’, ‘헤이! 비타’, 에이치마인드 ‘아르지닌 부스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도 자도 피곤한 당신, 기력과 활력을 집중 점검해 볼때이다. 무더운 날씨에 지친 신체는 어느새 다가온 환절기 대비에도 무방비일 수 있다. 또한 높은 온도에 땀 분비가 많다면 몸의 에너지가 빨리 소진돼 활력을 잃을 수 있으며 면역력 저하는 감기와 피부질환 등으로 이어지기가 쉽다. 처지기 쉬운 한여름을 힘겹게 보내고 있는 이들이라면 혹은 기운 없고 무기력한 나날, 여름 끝자락을 좀더 활력 넘치게 도와줄 활력 충전 제품을 찾고 있다면 지친 현대인의 활력을 충전해줄 잇템에 주목해보자.

파란물로 잘 알려진 푸드올로지의 ‘터보붐’은 장어의 36배에 달하는 고품질의 국내산 L-아르지닌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흡수 효율을 높여주는 오르니틴, 카르니틴, 시트룰린 등의 부원료를 함께 담아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특허조성물과 운동효과를 높여 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BCAA 등을 까다롭게 선별해 한 포에 담았다. 워터믹스 제형으로 수분까지 함께 충전할 수 있으며 하루 1포를 물 500ml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헤이! 비타’는 고함량 비타민을 음료처럼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발포형 비타민 제품이다. 비타민C와 비타민B 8종 등 총 9종의 수용성 비타민을 가득 담아 1일 권장섭취량의 1,000% 충족했으며, 20가지 채소와 7가지 베리의 농축액, 콜라겐, 글루타치온까지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하루 1정을 물 또는 탄산수에 녹여 섭취하며, 상큼한 골드키위맛으로 남녀노소 자극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카페인, 설탕, 당류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에이치마인드의 ‘아르지닌 부스트’는 지친 현대인의 활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아르기닌으로도 불리는 L-아르지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 체내에 합성되는 양이 적어 섭취를 통해 보충해야 하는 준필수 아미노산이다. 신진대사 활성화와 유해 독소 배출을 통해 기초대사를 증진시키는 역할을 한다.

핵심 주원료는 L-아르지닌을 72% 증량한 6000mg, 그리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멜론 SOD 항산화 효소 40mg을 배합했다. L-아르지닌은 약 38%가 장에서 분해되는 특징을 보이는데, SOD 효소가 혈관 확장을 바탕으로 이를 보완해 고함량 아르지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젤리 형태의 개별 포장 제품으로 기존 액상형 제품 대비 당은 줄이고 필수 요소들의 함량은 식약처 고시 기준에 따라 허용 최대치로 높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