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랑콤 ‘3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특별하게 구성된 리미티드 3가지 세트, 정품 사은품 추가 혜택까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30 16:2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랑콤 코리아가 한국에서 3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출시했다.

랑콤은 1935년 프랑스에서 조향사 아르망 프티장(Armand Petitjean)이 설립한 브랜드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가장 럭셔리한 모습으로 표현하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1993년 설립된 로레알 코리아를 통해 공식적으로 선보였으며 지난 30년간 한국의 모든 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며 그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출시된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정품 사은품 추가 혜택까지 풍성하게 증정되어 다가오는 추석 맞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랑콤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에서 지난 30년 동안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했다. 다가오는 추석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소중한 순간을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더욱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레네르지 H.P.N 크림’은 브라이트닝과 탄력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데일리 크림으로 깊고 미세한 주름을 케어해주면서 잡티와 기미를 완화시켜 준다.

[랑콤 ‘30주년 기념 리미티드 한정판’]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 75ml 세트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 115ml 세트
○레네르지 H.P.N 크림 50ml 세트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