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힐러비, 취약계층 위해 5억 원 상당 화장품 기부여성자립시설 및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30 16: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힐러비(대표 이응주)는 5억 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V&A 뷰티’(V&A Beauty) 화장품을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지난 8월 25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3만여 개의 화장품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여성자립시설 및 한부모가정, 외국이주노동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물품은 힐러비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 베스트 제품인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2021년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뷰티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들이 인생 쿠션으로 꼽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V&A 뮤지엄이 소장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존 프렌치’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완벽한 조명을 받은 듯 절제되어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며, 50시간의 지속력, 블루 라이트 차단 등이 장점이다.

힐러비 V&A 뷰티 관계자는 “화장품은 일상생활에서 생필품만큼이나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는 만큼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힐러비는 우리 사회에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