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8월 마지막주 뷰티 신상] 헉슬리, 더샘, 메이크힐, 베네피트, 센텔리안24, 필립스,립밤 리브 비하인드, 커버 퍼펙션 듀얼 컨실러 펜슬, 콜라겐 틴트 립글로우, 스플래시 듀이 틴트‧플러시 벨벳 틴트,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29 16:52
  • 댓글 0

헉슬리

립밤 리브 비하인드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생기를 더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존 3가지 컬러에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딸기 우유 빛 ‘04페즈 핑크’와 피부 혈색을 더해주는 피치 오렌지 ‘05 마라케시 선셋’, 톤 다운된 차분한 레드 브릭 컬러 ’06 테라코타 브릭’의 신규 컬러 3가지를 더해 촉촉한 보습력은 물론,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립스틱이나 틴트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총 6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더샘

커버 퍼펙션 듀얼 컨실러 펜슬

라이트와 내추럴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듀얼 펜슬로 잡티의 색상과 형태에 최적화된 섬세한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대로 부드럽게 그려지는 펜슬 텍스처로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컬러는 옅고 넓은 부위의 잡티 커버와 톤업은 물론 눈 밑에 음영을 주는 애교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힐

콜라겐 틴트 립글로우

립밤의 풍부한 보습감과 틴트의 자연스러운 생기가 더해진 제품으로 보습과 발색의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특히 끈적임 없는 슬라이딩 텍스처로 덧바를수록 맑은 광택의 컬러감이 더해져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쉐어버터, 아르간오일, 호호바씨오일, 로즈힙오일 등 식물 유래의 고농축 고보습 성분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주어 환절기에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베네피트

스플래시 듀이 틴트‧플러시 벨벳 틴트

'스플래시 듀이 틴트'는 가벼운 워터-글로우 텍스처로 입술에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컬러는 로지한 MLBB를 비롯해 코랄, 브릭레드 등 총 12가지의 쉐이드로 구성되어 다양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플러시 벨벳 틴트'는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블러 처리한 듯한 피니쉬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컬러는 가을철 인기 높은 MLBB부터 더스티 로즈, 분위기 있는 데일리 뮤트 피그 등 총 12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은 각각 2가지 기능을 갖춘 2-in-1 디바이스로 내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은 매끈하고 물찬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결과 피부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줘 맑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모드와 흡수 모드를 갖췄다.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은 탱탱한 피부와 탄력 있는 날렵한 얼굴 라인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흡수 모드와 탄력 모드를 탑재했다.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필립스의 업그레이드된 온도 제어 기술로 모발을 보호하면서 압도적으로 빠른 드라이가 가능하다. 특히 헤드 내 앞뒤로 탑재된 듀얼 센서가 주변 기류의 온도를 분당 24,000번 감지하고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드라이 온도를 스스로 조절한다. 건조 과정에서 1,000개의 물 이온을 생성해 모발에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해 주고 미네랄과 이온이 결합해 모발 표면을 코팅함으로써 더 빛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