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토코보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올리브영 론칭8월 28일 온‧오프라인몰, 저자극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29 16: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토코보(TOCOBO)가 각질 없는 완벽한 입술 컨디션을 만들어줄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론칭한다.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해 최적의 케어 시너지를 내는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로,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인 밤 10시부터 새벽 2시를 포함하여 잠을 자는 시간 동안 연약한 입술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준다.

비타스킨E, 올리브오일, 석류 올렉악티프, 올리브 오일 등 고보습 비타민 성분 콤플렉스가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인 락토바이오닉애씨드가 부드럽게 각질을 잠재워준다. 또한 비건 성분 100%의 ALL EWG 그린 등급으로 예민하거나 자극받은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립밤으로 활용은 물론 립 제품에 레이어드 시 탱글한 광택감의 생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지난 2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의 시작과 동시에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 오후 14시 21분 기준 올리브영 바디케어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