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8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뛰드, 바닐라코, 아르마니 뷰티, 애경산업, 쏘내추럴, 라로슈포제프루티 듀이 틴트, 쉬어 벨벳 베일 틴트, 립파워 마뜨&루미너스 실크 글로우 블러쉬,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하트리프 비니거 시카 세럼, 히알루 B5 아이 세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21 16:39
  • 댓글 0


에뛰드
프루티 듀이 틴트

고수분 포뮬라가 40%나 함유되어 있어 워터리 하고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프루티 듀이 틴트’는 오일 코팅막이 수분 증발을 막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함이 마르지 않는 수분 틴트다. 오일 코팅막은 끈적하고 두터운 오일광이 아닌 잔잔하고 투명한 오일광이며 은은한 반짝이는 잔물결의 느낌처럼 잔잔하고 투명한 물빛이 스며 들은 듯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8월 21일 지그재그에서 선런칭하며 선착순으로 전용 파우치가 증정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바닐라코
쉬어 벨벳 베일 틴트

뷰티 유튜버 ‘쩡유’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바르는 첫 순간부터 입술에 밀착돼 끝까지 편안하게 유지되는 벨벳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스머징이 가능해 블러리한 입술 표현에 효과적이다. 구름을 베어 문 듯 가벼운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술 굴곡을 섬세하게 감싸주어 오버립 연출에 특히 유용하다. 에코세라마이드시어버터와 코튼씨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끈적임 없이 속 보습을 채워주어 각질 부각이 심한 매트 틴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컴포트한 매트 벨벳 피니쉬 완성이 가능하다.

아르마니 뷰티
립파워 마뜨&루미너스 실크 글로우 블러쉬

아르마니가 다가오는 가을 메이크업을 책임져 줄 신제품 두가지를 선보인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코랄 컬러부터 선명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까지 12가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과 파우더리한 매트 립스틱을 표현한 립 파워 마뜨만의 모던한 매트 케이스가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루미너스 실크 라인에 새롭게 출시된 블러쉬는 부드러운 실크에서 영감을 받아 가볍고 고운 입자가 매끈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며, 우아하고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애경산업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5가지 컨실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잡티 커버부터 톤 보정까지 피부 부위별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잡티, 홍조 등 붉은기 커버를 위한 ‘그린’ △다크서클 커버에 적합한 ‘미디움 피치’ △짙은 잡티 커버에 사용할 수 있는 ‘바닐라’ △커버와 셰이딩이 가능한 ‘베이지’ △블렌딩 및 하이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퓨어 브라이트’ 등 5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됐다.

쏘내추럴
하트리프 비니거 시카 세럼
어성초 추출물 41%에 발효 식초와 시카 성분을 더해 민감성 피부에 집중적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진정 세럼이다. 촉촉한 워터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365일 속건조를 효과적으로 잡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환절기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 관리에 적합한 어성초 성분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자두산 콤플렉스가 30,000ppm 함유되어 피부 진정은 물론 산뜻하고 촉촉한 데일리 스킨케어로 제격이다.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아이 세럼
‘히알루 B5’라인의 신규 라인업으로, 2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눈가 피부의 겉과 속 모두 깊숙이 수분을 충전해 주고, 판테놀로 눈가 피부의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로 붓기 완화 효과와 쿨링감을 줄 수 있다.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중 토너 다음 단계에서 제품에 내장된 스포이드에 1/3 정도를 담아 팁부분의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눈가 주변을 마사지하듯 롤링 하여 흡수시켜 주면 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