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비레디×나이스웨더두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청량한 블루 컬러의 콜라보한 스페셜한 에디션, 팝업 스토어 오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17 17:1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나이스웨더’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으로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주 소비층인 MZ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레디’와 마찬가지로 단순한 소비에서 나아가 문화적 소비를 지향한다는 브랜드 가치관에서 공통점을 발견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한정판 제품으로는 비레디 대표 제품인 ‘블루 쿠션’, ‘블루 수분 선크림’, ‘웨이크업 생기 립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남성들이 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샤코슈와 카드케이스도 출시된다.

다음달 10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아모레 부산’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두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청량한 블루를 활용해 ‘비레디 포 나이스웨더 온더 블루 비치(B.READY for NICE WEATHER on the BLUE BEACH)’를 테마로 구성했다. 무더운 여름, 도심 속 푸른 비치바에서 두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비레디와 나이스웨더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에 위치한 ‘아모레 용산’ 매장과 비레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올리브영, 22일부터는 무신사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비레디×나이스웨더 콜라보 에디션]
○ 블루쿠션
○ 블루 수분 선크림
○ 웨이크업 생기 립밤
○ 샤코슈
○ 카드케이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