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모로칸오일, 8월 ‘뷰티컬리 페스타’ 참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16 17: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모로칸오일이 8월 뷰티컬리 페스타에 참여한다. 모로칸오일은 8월 14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 페스타에서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8월부터는 헤어 제품에 이어 모로칸오일의 바디 제품도 뷰티컬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은 모든 제품에 비타민E와 미네랄이 풍부한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주 원료로 사용하고,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시그니처향이 특징인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로 최근 뷰티 시장에서 럭셔리 뷰티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뷰티컬리 고객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이런 관심에 힘입어 모로칸오일은 뷰티컬리 입점 직후부터 헤어 케어 부문에서의 상위 매출 기록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뿐만 아니라, 건조한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게 가꿔 주는 ‘하이드레이팅 샴푸 & 컨디셔너’, 케라틴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손상된 모발을 힘있게 가꿔주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 컨디셔너’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뷰티컬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모로칸오일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바디라인까지 포함한 모로칸오일의 전 제품들을 뷰티컬리를 통해 소개하기 위해 준비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유망기업 민관 협업 발굴육성
K-뷰티 유망기업 민관 협업 발굴육성
미용계 분열초래하는 막무가내 소모전
미용계 분열초래하는 막무가내 소모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