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모로칸오일, 8월 ‘뷰티컬리 페스타’ 참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16 17: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모로칸오일이 8월 뷰티컬리 페스타에 참여한다. 모로칸오일은 8월 14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 페스타에서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8월부터는 헤어 제품에 이어 모로칸오일의 바디 제품도 뷰티컬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은 모든 제품에 비타민E와 미네랄이 풍부한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주 원료로 사용하고,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시그니처향이 특징인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로 최근 뷰티 시장에서 럭셔리 뷰티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뷰티컬리 고객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이런 관심에 힘입어 모로칸오일은 뷰티컬리 입점 직후부터 헤어 케어 부문에서의 상위 매출 기록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뿐만 아니라, 건조한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게 가꿔 주는 ‘하이드레이팅 샴푸 & 컨디셔너’, 케라틴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손상된 모발을 힘있게 가꿔주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 컨디셔너’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뷰티컬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모로칸오일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바디라인까지 포함한 모로칸오일의 전 제품들을 뷰티컬리를 통해 소개하기 위해 준비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