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희녹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름밤 편백 숲의 공기와 차가운 티 한 잔으로 식혀줄 구성의 에디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07 16:2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덴마크식 라이프 스타일을 큐레이션하는 에디션덴마크와 협업,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Summer Night Set)’을 출시한다.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름 밤, 제주 편백 숲에 온 듯한 청량한 공기와 온 몸에 퍼지는 차가운 티로 열기를 식혀주고 편안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한정 세트다. 희녹의 시그니처 상품인 ‘더 스프레이’와 에디션덴마크가 엄선한 ‘A.C. 퍼치스 티핸들’의 티 3종 및 아이스티 글라스로 구성되었다.

희녹의 ‘더 스프레이’는 제주 편백 100%를 담은 탈취 정화수로 잠들기 전후 침구 및 공간에 뿌리면 마치 편백 숲에 온 듯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휴가 일정이 많은 여름철, 여행지에도 가지고 다니기 좋은 80ml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더 스프레이’를 뿌린 후 차가운 티 한 잔을 곁들이면 더위를 날리고 시원함을 즐기는 여름 밤의 리츄얼을 실천할 수 있다.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된 티 3종은 저녁 시간 아이스로 마시기 좋고 카페인 걱정이 덜한 티로 구성되었다.

여름 밤의 무드를 더해주는 글라스에 얼음을 곁들이면 금상첨화. 아이스티 글라스는 고블렛 형태로 냉기를 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어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청량한 여름밤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있어 더욱 특별하다.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아티스트 서핑코알라의 작품이 담겨있다. 희녹과 에디션덴마크가 선사하고 싶은 맑고 청량한 여름밤을 다양한 무드로 전개했다. 희녹 ‘더 스프레이’와 아이스티 고블렛 글라스는 물론 전체 박스 패키지까지 다양한 드로잉을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희녹X에디션덴마크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희녹의 공식 온라인몰과 한섬 온라인 편집샵인 EQL 및 에디션덴마크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희녹×에디션덴마크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
-희녹 더 스프레이 80ml
-A.C. 퍼치스 티핸들 티백 3종
화이트 템플 / 쿨허벌 / 씨브리즈 (각 2개입)
-아이스티 글라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