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푸드올로지XGS25, ‘빨간물&파란물’ RTD 음료 개발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25 17:1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대표 박정하)가 GS25와 상품개발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베스트 상품인 빨간물&파란물을 RTD(Ready to Drink) 상품으로 선보인다.

GS25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은 ‘빨간물콜레티워터 500ML’,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로 휴가철에 다이어트 및 에너지 보충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다. ‘빨간물 다이어트’로 불리는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과 ‘파란물 에너지’로 불리는 ‘터보 붐’의 컨셉을 확장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RTD음료이다. 최근 즐거운 건강함을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제로 슈거 및 저칼로리 상품으로 개발했다.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르니틴, 히비스커스, 유기농발효콤부, 자몽을,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는 활력 충전과 수분 보충에 유익한 L-아르지닌, 타우린, 아연 등을 함유했다.

한편, 푸드올로지 사업을 진행하는 어댑트와 GS25는 성공적인 상품 전개를 위해 20일(목) ‘GS리테일 X 어댑트의 상품개발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GS리테일 본사 회의실에서 박정하 어댑트 대표이사와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 등 양측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업무 협약을 계기로 △상품 개발을 위한 유기적 업무 체계 구축 △개발 상품의 홍보마케팅 관련 상호 지원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등을 주요 골자로 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