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푸드올로지XGS25, ‘빨간물&파란물’ RTD 음료 개발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25 17:1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대표 박정하)가 GS25와 상품개발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베스트 상품인 빨간물&파란물을 RTD(Ready to Drink) 상품으로 선보인다.

GS25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은 ‘빨간물콜레티워터 500ML’,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로 휴가철에 다이어트 및 에너지 보충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다. ‘빨간물 다이어트’로 불리는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과 ‘파란물 에너지’로 불리는 ‘터보 붐’의 컨셉을 확장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RTD음료이다. 최근 즐거운 건강함을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제로 슈거 및 저칼로리 상품으로 개발했다.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르니틴, 히비스커스, 유기농발효콤부, 자몽을,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는 활력 충전과 수분 보충에 유익한 L-아르지닌, 타우린, 아연 등을 함유했다.

한편, 푸드올로지 사업을 진행하는 어댑트와 GS25는 성공적인 상품 전개를 위해 20일(목) ‘GS리테일 X 어댑트의 상품개발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GS리테일 본사 회의실에서 박정하 어댑트 대표이사와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 등 양측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업무 협약을 계기로 △상품 개발을 위한 유기적 업무 체계 구축 △개발 상품의 홍보마케팅 관련 상호 지원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등을 주요 골자로 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