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7월 셋째주 뷰티 신상] 비비드로우,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AGE20’s, 토코보, 아토팜피부‧두피 케어 3종, 닥터그루트 밀도케어™프로페셔널 샴푸,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 스킨 핏 수분 선스틱,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뉴본 카밍 세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19 17:31
  • 댓글 0


비비드로우
피부‧두피 케어 3종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쿨 라임 버블 샴푸 바 등 3종으로, 코로나로 장기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생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고기능성 앰플 2종과 건강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샴푸 바로 구성됐다. 비비드로우의 전 제품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서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획득했다. 여름이 되고 더욱 두피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분, 냄새 등 두피 불쾌감을 해결해주는 ‘쿨 라임 버블 샴푸 바’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밀도케어™프로페셔널 샴푸

20대에서 50대까지 나이와 상관 없이 다양한 고객들의 가늘고 얇은 모발과 스타일링이 어려운 힘 없는 모발로 인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케어 하는 제품이다. 초 미세 마이크로 단백질과 모발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11종이 든 ‘프로펩타이드 콤플렉스™’을 포함한 포뮬러로 단 1회 사용 만에 모발의 밀도와 강도가 개선되는 효과가 국내 기능성 헤어 제품 중 최초로 인체 외 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뿐만 아니라 독자 조성한 ‘미녹시놀 콤플렉스™’의 함량을 닥터그루트 샴푸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으로 높였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

산부인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감마리놀렌산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D, E, B6를 주원료로 함유했다. 이 중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 및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여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다. 우먼밸런스 글로우의 감마리놀렌산은 영국 오일 전문기업 De Wit사의 프리미엄 보라지유를 사용했다.

AGE20’s
스킨 핏 수분 선스틱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햇볕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 속 수분 전달 및 보습 유지를 위해 ‘11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슈퍼 센텔라 콤플렉스’, 피부 쿨링 진정에 효과적인 ‘수딩 쿨러’ 특허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시원하게 케어해준다.

토코보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입술 수분량이 줄어드는 밤 시간대 중 피부 회복이 가장 활발해지는 골든타임(10pm~2am)에 사용해 최적의 시너지를 내는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로, 입술 각질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스크럽 단계 대신 밤 사이 들뜨고 거친 입술 각질을 자극 없이 잠재워주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비타스킨E, 올리브오일, 석류 올렉악티프 등 고보습 비타민 성분 콤플렉스가 쉽게 거칠어지는 연약한 입술 피부에 탁월한 영양감을 제공해주고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어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아토팜
뉴본 카밍 세럼

민감함, 자극, 건조함 등 신생아에게 생기기 쉬운 피부 문제 개선에 도움을 주기 위해 열감 케어 및 진정, 보습 효과가 확실한 신생아 전용 고보습 진정 세럼이다. 열감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주어 가렵고 붉어진 피부 완화에 효과적이며, 온도 변화에 민감한 신생아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케어한다. 뿐만 아니라 특허 성분인 약쑥추출물을 함유해 민감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며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시켜 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