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크림 생산 2천만 개 돌파 기념 ‘지출광쇼’ 진행방송인 황광희 진행 라이브 한정 풍성한 혜택, 짱구는 못말려 굿즈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13 16: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닥터지가 레드 블레미쉬 크림의 누적 생산량 2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쇼’를 진행한다.

닥터지는 13일 진행되는 지출광쇼에서 레드 블레미쉬 크림 누적 생산량 2천만 개 돌파 기념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100ml 대용량 한정판을 선보인다. 또한 ‘광희는 못말려!’를 컨셉으로 닥터지의 인기 제품들과 기획세트를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레드 블레미쉬X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출광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인 ‘광딜’과 ‘미치광희’도 진행될 예정이다. ‘광딜’에서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50ml’를 파격적인 선착순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좋아요 공약 달성에 따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증정하는 미치광희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전 구매 고객에게는 배송비 무료 혜택과 제품 구매 시 다음 날 도착을 보장하는 배송 서비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쿠폰을 제공한다. 방송 중 제품 구매 후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짱구는 못말려! 캐리어택도 증정할 예정이다.

닥터지의 ‘지출광쇼’는 13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라이브가 종료된 이후에도 닥터지 공식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100ml 대용량 한정판’을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