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데싱디바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컬렉션’매직프레스, 글로우, 글레이즈 3개 타입으로 각 2종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13 16: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데싱디바가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을 잡고 산리오캐릭터즈 컬렉션 6종을 공식 출시했다.

이미 지난해 10월 산리오캐릭터즈의 본고장인 일본에서 먼저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는 데싱디바는 당시 일본 현지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넘어 국내에서의 출시 요구가 빗발치자 이에 힘입어 국내 출시를 결정하게 되었다.


데싱디바의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는 사용자의 TPO에 맞는 사용을 위하여 1초 완성 네일팁 ‘매직프레스’, 굽지 않는 유리알 광택 젤티커 ‘글로우’ 프리미엄 반경화 젤네일 ‘글레이즈’ 등 총 3개 타입으로 각 2종씩 출시되었다. 특히, 작은 네일 속에서 캐릭터의 특징은 물론 ‘깨알 디테일’을 찾는 재미가 가득하다는 것이 이번 콜렉션의 포인트다.

데싱디바의 대표 제품 매직프레스는 밝고 명랑한 성격의 마이멜로디에 3D 엠보 하트 포인트를 더한 ‘스윗&러블리’, 쿠로미의 검은색 두건과 핑크 해골을 귀엽게 표현한 ‘비터&쿨’ 등이 출시되었으며, 호기심 많은 포차코를 사랑스러운 그린 컬러감으로 풀어낸 ‘캐치 미’ 짙은 갈색의 베레모가 트레이드 마크인 폼폼푸린의 ‘파인드 미’는 23년도 새롭게 출시된 글로우 타입으로 선보이게 됐다.

또, 큰 귀로 하늘을 나는 시나모롤은 옴브레 디자인과 만나 ‘플러피 스카이’로 완성되었으며 빨간 리본으로 눈길을 끄는 밝고 상냥한 헬로키티의 ‘클래식 리본’은 반경화 타입 글레이즈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본인이 애정하는 캐릭터를 손안에 담고, 함께 일상을 보내는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컬렉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귀여운 산리오캐릭터즈 컬렉션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기분 좋은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데싱디바의 산리오캐릭터즈 컬렉션 6종은 데싱디바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싱디바×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컬렉션]
▲ 매직프레스 : 스윗&러블리 / 비터&쿨
▲ 글레이즈 : 플러피 스카이 / 클래식 리본
▲ 글로우 : 캐치 미 / 파인드 미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