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7월 첫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메디힐, 쏘내추럴, 이니스프리, 센텔리안24, 입큰비레디 트루 톤 로션, 워터마이드 속보습 패드, 캑터스 앰플 패드, 라이트 파운데이션&쿠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점보 에디션, 그린 애플 비건 클렌징 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03 16:32
  • 댓글 0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트루 톤 로션]

피부 보습, 진정 등 스킨케어 기능에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더한 신유형 로션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부터 톤 보정까지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로캄(HyaluroCalm)5X™ 기술이 적용돼 피부에 수분 공급과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SPF 50+ PA++++등급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도 갖췄다. 바르는 즉시 피부 톤에 맞춰지도록 설계된 컬러 캡슐이 함유되어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해주고 모공, 잡티, 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메디힐 [워터마이드 속보습 패드]

업그레이드된 ‘워터마이드 속보습 패드’는 다양한 분자 크기의 10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워터 에센스를 담아 피부 층층이 수분을 전달해 빠르게 속보습을 개선해 준다. 또한 붙이자마자 피부 열감을 해소시켜주는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후 피부 온도를 5.7°C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확인했다. 67mm 빅사이즈의 라운드 사각 패드가 넓은 부위까지 완벽 커버해 주며 피부 자극도 0.00의 부드러운 ‘비건 더마 겔 시트’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쏘내추럴 [캑터스 앰플 패드]

물 몇 방울에도 되살아나는 부활초와 20배 이상의 물을 흡수하는 청정 제주 선인장 성분이 피부 깊이 수분감을 전달하는데 도움을 주어 건조한 피부는 물론 수부지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특히 부활초 선인장 앰플을 원단 대비 60배까지 흡수한 도톰한 젤리 패드는 쉽게 마르지 않고 깊은 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점착성이 높은 점착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속당김 없는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라이트 파운데이션&쿠션]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은 3-NO(NO 다크닝, NO무너짐, NO 뭉침이나 들뜸)파데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 커버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바를 수록 높아지는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라이트 글로우 쿠션’은 피부에 스미듯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윤기와 커버를 연출해준다. 가볍지만 보습감과 밀착력이 뛰어난 컴포트 글로우 텍스처로 속당김 없이 촉촉함을 놓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점보 에디션]

센텔리안24는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 등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대용량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점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기존 멜라 캡처 앰플 제품 중 최대 용량(45ml)으로, 기존 제품(15ml) 3개 분량을 한 병에 담아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과 병풀추출물, 순수비타민C와 글루타티온,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독자성분인 글루타씨를 함유했다.

입큰 [그린 애플 비건 클렌징 폼]

경북 영천의 사과 명장이 키운 영양분 가득한 풋사과를 오롯이 담아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게 해주며,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메이크업과 피부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준다. pH 5.5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해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진정과 수분 케어 성분인 자작나무수액, 브로콜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센텔라추출물 등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고 촉촉하게 해준다. 100% 비건 처방으로 한국 비건 인증을 완료하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