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아크네샷 토너 패드' 출시최대 56% 할인 무신사 선발매 프로모션...거즈패드 묵은 각질, 과잉 피지 등 피부 고민 해결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7.03 09: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이 각질 및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아크네샷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패드 타입 스킨케어 제품이다. 부드러운 거즈패드에 엄선된 성분들이 더해져 묵은 각질, 과잉 피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장의 패드로 손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은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를 돕는 프로-키토 콤플렉스(키토산 및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포함하는 코리아나 특허 성분) ▲트러블 유발 원인인 각질을 케어하는 BHA+PHA+LHA 등 3가지 필링 성분 ▲피지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세범 컨트롤 P 성분 ▲피부 진정을 돕는 그린 콤플렉스(티트리-마세카소사이드-감초 유래 성분)로 구성됐다. 더불어 시너지 성분인 결명자 추출물과 꿀 추출물이 피부 컨디션 업그레이드를 돕는다.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하다. ‘논코메도제닉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피지량 개선, 각질 케어 등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됐다. 패드 또한 거즈에 텐셀 조합인 부드럽고 순한 타입이다. 기름기 많은 지성, 트러블 피부의 각질을 편안하게 닦아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아크네샷 토너 패드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덜기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얼굴 뿐 아니라 가슴 등 바디에도 사용 가능해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 피부 관리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앰플엔 ‘아크네샷 토너 패드’는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에서 선 발매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56%까지 할인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네샷 앰플 1.5ml 3매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이후에는 코리아나 몰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선미녀, 라카 425억 원에 경영권 인수
조선미녀, 라카 425억 원에 경영권 인수
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장
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