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맥스클리닉, 시카 바이옴 3종 출시병풀과 바이옴 성분으로 진정과 수분을 동시에 자극 걱정 없이 사용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6.12 09:44
  • 댓글 0
▲    맥스클리닉 ‘시카바이옴 3종’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 최은경)이 바이옴 과학으로 피부 바탕부터 케어하는 ‘시카 바이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킨케어부터 선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시카 바이옴 젤토너 △시카 바이옴 젤크림 △시카 바이옴 선스크린 3종으로 구성됐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선사한다.

‘시카 바이옴 젤토너’는 [Cica Biome RX™+병풀발효오일+병풀세라마이드] 트리플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까지 케어할 수 있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시원한 사용감의 몽글몽글한 젤 타입으로 자극 없이 흡수되어 수분감 넘치는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시카 바이옴 젤크림’ 역시 극강의 트리플 시카 성분을 함유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피부에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200ml 대용량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해 준다.

‘시카 바이옴 선스크린’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SPF50+, PA++++) 3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병풀과 바이옴 성분으로 진정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백탁 현상과 뻑뻑함을 개선한 최적의 무기자차 포뮬러로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돼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쉽게 손상될 수 있다”며 “시카바이옴 젤토너, 젤크림으로 피부 근본은 물론 수분까지 케어하고 UV 안심 차단 시카 바이옴 선스크린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