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6월 첫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아모스프로페서널, 쏘내추럴, 페리페라, 보다나, 크리스챤 디올 뷰티스킨유 이노센트 라인, 녹차실감 세럼, 올 데이 마스카라 픽스,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 디올리비에라 오드 퍼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6.05 15:32
  • 댓글 0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이노센트 라인 샤워젤과 스크럽

스킨유(SKIN U)가 이노센트 라인의 샤워젤과 스크럽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샤워젤 2종(선셋 오랑쥬, 오드 플로럴)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향취로 패키지 또한 깔끔한 백색으로 차별화했다. 고밀도 크림 향수 거품으로 24시간 잔향을 느끼게 해주는 기존 스킨유의 장점은 그대로 가져왔다. 바디스크럽은 스킨유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형으로, 기존 스킨유의 딥 머스크 향에 선셋 오랑쥬, 오드 플로럴, 더스티파우더 향을 추가해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세럼

두피 고민 부위에 피지 케어와 쿨링감으로 리프레시 해주는 헤어 세럼이다. 새롭게 출시된 ‘녹차실감 세럼’은 두피 3대 고민인 탈모 증상, 외부 자극에 의한 열감,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는 두피 세럼이다. 건강한 두피 케어를 위한 녹차 수 및 녹차 추출물 성분 토탈 1,100ppm, 두피 장벽 강화 및 모근 강화 효능이 있는 바이오틴을 함유한 제품으로 무너지고 약해진 두피 스팟 부위의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쏘내추럴

올 데이 마스카라 픽스

마스카라와 픽서를 하나로 합친 제품으로 굳는 현상없이 유연한 코팅 막을 형성하며 유수분에 강한 베이스가 빠른 건조 속도를 형성한다. 마스카라 특유의 번짐, 지워짐, 뭉침, 가루날림 없이 오랫동안 속눈썹 컬링을 유지해 덧바를 필요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래쉬 케어 성분으로 모근 강화 및 영양공급으로 속눈썹 관리에 도움을 준다. 브라운 컬러 출시로 기존의 블랙 컬러와 함께 두 가지 컬러로 또렷한 눈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페리페라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린넨 이불처럼 입술 위에 사뿐하게 생기 탑재가 가능하여 다가올 여름에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뛰어난 발색력과 오래가는 지속력은 물론이고 공기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가볍게 밀착되어 누구나 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총 5가지 컬러로 웨어러블한 컬러부터 청량한 포인트 컬러까지 이루어져 있다.

보다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선사해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바르는 즉시 모발에 흡수될 뿐만 아니라 손에도 잔여감이 남지 않을 정도의 빠른 흡수력이 특징으로 양 조절이 용이하며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7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달맞이꽃 오일 성분 함유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리비에라 오드 퍼퓸

디올 하우스의 퍼퓸 크리에이션 디렉터인 프란시스 커정이 디올 하우스에 조인한 이후, 프랑스 리비에라와 사랑에 빠진 크리스챤 디올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선보이는 향수로 눈부시고 따사로운 지중해 태양빛을 담은 향기와 내추럴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동시에 겸비했다. 부드러운 로즈 노트와 향긋한 그린 피그 노트가 밸런스와 대조를 동시에 만들면서 내추럴하면서도 센슈얼하고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잊을 수 없는 프루티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