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선솔루션 아웃도어 프로텍션 출시3중 기능성 리프세이프 선크림...엑토인, 버지나아풍년화수, 옐로우체이스트위드 추출물, 알란토인 함유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5.24 10:2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라비다 선솔루션 아웃도어 프로텍션 (SPF 50+, PA ++++)’ 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주름 개선과 미백까지 돕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코리아나 특허 성분인 ‘육각판상 초박막형 징크옥사이드’를 함유했다. 자외선(태양빛)과 근적외선(태양열)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원료로, 얇고 투명한 피부 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즉각적인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엑토인, 버지나아풍년화수, 옐로우체이스트위드 추출물, 알란토인 등을 함유했다. 바른 직후부터 촉촉함이 느껴져 단 1회 사용으로 피부 수분 함량이 46.3% 개선될 수 있다.

바다 산호초 유해성분인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는 배제했다.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리프세이프’ 제품으로 친환경적인 요소도 더했다.

제형은 검지 한마디 정량을 발라도 끈적임이 거의 없다. 에멀션처럼 부드럽게 골고루 펴발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다. 장시간 야외활동 시 수시로 얼굴 및 바디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르면 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선솔루션 아웃도어 프로텍션은 기능과 환경을 함께 챙긴 제품으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제격이다 “ 라고 말했다. 이어 “35년 업력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겠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