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른 무더위에 예민해진 민감 피부를 구원하라메디힐 티트리, 마녀공장 히더 라인 자연 유래 성분 진정템으로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23 14: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예년에 비해 일찍 찾아온 여름. 변화한 날씨만큼 각종 피부 고민도 늘어나기 마련이다. 높아진 기온으로 땀과 피지 분비는 왕성해지는 반면 피부 속은 오히려 더 건조해지는 등 여러 요인으로 트러블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이렇듯 피부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요즘,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민감 피부 구원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줄 수 있는 저자극 제품들에 주목해 보자.

메디힐의 티트리 앰플, 패드, 선크림 3종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인 ‘티트리’를 담았다. 티트리의 모든 유효 성분을 담은 메디힐만의 독점 개발 조성물을 함유했다. 특히 진정 효과로 제품력을 인정 받은 티트리 마스크팩의 기술력을 담아 예민해진 피부에 강력한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입증했으며 저자극으로 고민이 있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은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티트리 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앰플’의 진정과 보습력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된 제품이다. 티트리잎수를 기존 제품보다 높아진 92% 고함량 하여 빠르게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초속 진정 앰플로, 가볍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인 속보습 개선을 돕는다. ‘티트리 트러블 패드’는 리포좀 공법 적용을 통해 피부 구석구석 수분 진정을 제공하는 비건 인증 거즈 원단의 트러블 패드다. ‘티트리 수딩 선크림’은 논나노 입자 제품으로 자외선은 물론 블루라이트까지 확실하게 차단해 주며 민감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과까지 제공하는 혼합 자외선 차단제다.

마녀공장은 진정 효과에 탁월한 허브 ‘히더’를 담은 히더 카밍 에센스&에센스 패드 2종을 출시했다. 히더추출물이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아쿠아 그라인딩 공법으로 히더 속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물리적 자극, 햇빛, 열, 급격한 온도차, 건조 등 7가지 자극 상황별 진정 효과 테스트를 거쳐 진정 효과를 입증했다.

‘히더 카밍 에센스’는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떤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컨디션 및 보습력 유지, 피부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더해 강력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히더 카밍 에센스 패드’는 7겹 압축으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100% 순면 패드로 우수한 수분 보유력을 갖고 있어 에센스의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의 티트리 라인은 여러 뷰티 플랫폼을 통해 그 제품력을 입증 받았을 뿐 아니라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인기 라인”이라며 “'티트리' 성분을 가장 잘 아는 브랜드가 만든 제품 3종을 활용해 더욱 뜨거워질 여름 날씨에 앞서 피부를 촉촉히 진정시켜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