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아임프롬, 문상민과 함께한 ‘개울 컬렉션’ 화보 공개‘개울’ 풍경에서 영감 얻은 바디&핸드 케어 3가지 제품 라인업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15 16: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아임프롬(I’m from)이 15일(월), 초록빛 개울 숲에서 맞는 휴일의 정취를 담은 두 가지 향의 바디 케어 신제품 ‘개울 컬렉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문상민과 함께한 신제품 화보를 동시에 공개한다.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개울 컬렉션은 먼저, 그레이프 프룻과 피오니, 랍다넘의 조합으로 싱그러운 풀잎과 향긋한 꽃 내음, 수풀길을 따라 한적하고도 신비로운 개울에서의 산책을 떠올리게 하는 그린 플로럴 향의 ‘수풀’, 그리고 베르가못과 마린, 머스크를 조향하여 따스한 햇살 아래 청량하고 잔잔한 개울가와 부드럽게 반짝이는 잔물결이 내려앉은 시간을 떠올리게 하는 시트러스 아쿠아 향의 ‘윤슬’ 두 가지 향기 라인을 갖춘 퍼퓸드 바디 케어로, ‘바디 스크럽&워시’와 ‘실키 바디 로션’, ‘핸드 크림’ 3종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바디 스크럽&워시’는 살구씨 파우더를 함유한 고운 스크럽 알갱이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노폐물과 각질을 씻어내고, 식물성 보습 오일과 해수 추출물이 샤워 후에도 윤기 있고 촉촉한 보습을 공급해준다. ‘실키 바디 로션’은 식물성 보습 성분과 비건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수분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 감이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핸드 크림’은 시어버터와 비타민E 성분이 건조한 손에 끈적임 없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비건 포뮬러의 클린 제품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임프롬은 이번 개울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아임프롬과 함께 깊어지는 자연의 시간’을 컨셉으로 한 배우 문상민의 화보를 함께 공개한다. 자연이 스민 풍경을 담은 향기로 일상에서 벗어나 평온한 쉼을 위한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화보에서 문상민은 차분한 블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주력 라인인 ‘윤슬’의 향을 시각적인 이미지로 승화시켜 보다 완성도 높은 화보를 이끌어내 큰 찬사를 얻었다.

한편, 아임프롬은 이번 신제품 바디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몰을 통해 특별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15일(월)부터 31일(수)까지 약 2주간 전 제품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바디 스크럽&워시’와 ‘실키 바디 로션’ 구매 고객에겐 바디 케어 한옥 컬렉션의 ‘트라이얼 키트’ 2종을 증정한다.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한 개울의 풍경을 향으로 담아낸 아임프롬의 새로운 퍼퓸드 바디 케어 ‘개울 컬렉션’과 브랜드 앰버서더 문상민이 함께한 화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임프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