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트와이스 사나, 시크&청순 화보 공개에스쁘아의 다양한 신제품과 레드&핑크 배경 두 가지 무드 룩 연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09 17:0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에스쁘아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쁘아의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레드&핑크 배경에서 다른 두 가지 무드의 룩을 선보인 가운데, 순백의 화이트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레드 룩에서는 절도있는 애티튜드와 강렬한 눈빛 연기로 화려한 이목구비에 매력을 더했다. 두번 째 핑크 룩에서는 브릿지로 헤어에 변화를 주며 몽환적인 무드에 청순함을 더한 우아한 자태로 새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사나는 벨벳처럼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가 가볍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완벽한 커버를 선사하는 세미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와 함께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선보였다. 또다른 화보에서는 틴트처럼 얇은 밀착력에 립스틱의 부드러운 블러링을 더한 ‘노웨어 틴스틱’을 를 활용해 립과 양볼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몽환적이면서 자유로운 애티튜드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사나의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작년 출시 이후 꾸준히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에스쁘아의 세미매트 쿠션 ‘비벨벳 커버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는 기존 대비 미세해진 하이데피니션 파우더와 강화 된 트리플 레이어 필름 포머로 모공을 촘촘하게 메우는 것은 물론 오랜시간 무너짐없이 매끈한 8K급 초고화질 피부 커버를 선사한다. 또한 고효능 스킨케어링 성분이 보강 되어 어떤 피부도 건조함 없이 완벽한 커버리지를 즐길 수 있다. 이 쿠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탠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내 피부톤에 맞춘 듯 촘촘한 컬러 쉐이드의 선택 폭을 가지고 있다.

화보에서 사나의 봄기운 가득한 색조 메이크업을 연출해준 제품은 ‘노웨어 틴스틱’으로, 틴트처럼 맑은 색감이 입술 위에 매끄럽게 스머징돼 입술 주름 없이 반무광으로 얇게 밀착되는 립스틱이다. 이 립스틱은 로코코랄, 핑크레딧, 레드로메다, 인트로즈 총 4가지의 맑은 퓨어링 컬러가 내 피부를 한 톤 업시켜주는 생기있는 립 표현을 선사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