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비비드로우, 브랜드 뮤즈로 배우 김다미 발탁‘VIVID-UP JOURNEY’ 캠페인 전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4.25 16: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해 닥터지 이후 19년 만에 선보인 신규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브랜드 뮤즈로 배우 김다미를 발탁했다. 김다미는 여러 작품을 통해 싱그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로 일상에 건강한 생기와 활력을 더하는 비비드로우의 브랜드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다미와 함께 한 비비드로우의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VIVID-UP JOURNEY’다. 24일 비비드로우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세상에 없던 생기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비비드로우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김다미의 감각적인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스위스 바이탈 바이옴 워터의 강인한 생명력과 300달톤 초저분자 체리 콜라겐을 담은 비비드로우의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의 탄력 효과도 강조했다. 단, 300달톤 초저분자는 원료적 특성에 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뮤즈 발탁 및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올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비비드로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비비드로우는 ‘있는 그대로의 본질(raw)에서 시작해 즐거운 변화(vivid)를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다. 자연에서 온 신선한 원료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해 생기 넘치는 피부와 내일에 대한 기대를 전하는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3월 론칭 3개월 만에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2종이 올리브영에 입점된 바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