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LG생활건강 ‘수려한’ 모델 배우 진기주 선정한국의 멋을 재해석 다채롭게 재탄생시켜온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4.18 17: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한방 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했다.

정통 한방의 지혜를 담은 화장품으로 출발해 매년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새로운 성취를 이어가고 있는 수려한의 방향성과, 꿈을 쫓은 여러 도전을 통해 폭넓게 쌓아온 이력을 거쳐 현재는 기대감을 갖게 하는 배우로 자리잡은 진기주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작품 속 배역에 따라 달라지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기주는 한 브랜드 안에서도 각각의 제품별로 고유의 특징을 지닌 수려한을 대표하는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발탁 이후 첫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진기주는 맑고 깨끗한 ‘수분샘 크림’, 시크하고 도도한 감성의 ‘더 블랙 세럼’, 우아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진생 에센스’ 등 각 제품 특성에 맞춘 촬영 컨셉과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 내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수려한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도전과 함께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진기주 씨와 전통의 지혜를 현대의 기술로 재탄생시키며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해 온 수려한의 발자취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면서 “진기주 씨와 만들어갈 수려한의 또 다른 모습에 고객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