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아이디얼 포 맨, 브랜드 모델 주우재 신규 발탁센스 있는 스타일과 당당한 매력이 아이디얼 포맨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4.03 16: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CJ올리브영의 대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IDEAL FOR MEN)이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를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아이디얼 포 맨은 이상적인 남자들을 위한 스마트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특히 대표 제품 ‘퍼펙트 올인원 밀크’는 올리브영 어워즈 ‘맨즈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제품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디얼 포 맨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MZ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우재와 함께 새로워진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이디얼 포 맨 브랜드 관계자는 “각종 방송과 유튜브 활동 등을 통해 선보인 친근하면서도 따라 하고 싶은 센스 있는 스타일과 솔직 담백하고 당당한 주우재만의 매력이 아이디얼 포 맨이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모델 발탁과 동시에 진행되는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 출시 기념 캠페인을 통해 주우재와 함께 새로워진 아이디얼 포 맨을 선보이고 남성들의 더 나은 피부 톤을 위한 스마트한 뷰티 팁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아이디얼 포 맨의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 캠페인 화보에서 주우재는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클로즈업에도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주우재의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를 연출한 제품은 4월 1일 출시된 아이디얼 포 맨의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이다.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대한민국 남성 피부 톤을 연구해 설계된 아이디얼 포 맨 만의 4가지 컬러가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줘 가장 돋보이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한편 주우재와 함께 한 아이디얼 포 맨 캠페인 화보와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브랜드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