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비타민C 25% 독보적 함유량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 출시네이처리퍼블릭 베스트셀러 비타페어C 잡티세럼에 이은 신제품 ‘7일 기미앰플’ ...3중 기미 개선 테스트 완료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3.13 09: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의 대표 미백 케어 ‘비타페어C’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잡티세럼에 이어 비타민C 25%의 고함량 미백 앰플인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은 비타민C 25%라는 독보적인 함유량을 가진 제품으로 순수비타민C 23%와 비타민C 유도체 2%의 최적 배합 공업을 사용하여 안정성과 기능을 살렸고, 겉으로 보이는 기미 케어 뿐만 아니라 숨은 기미, 옅은 기미, 짙은 기미의 3중 기미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7일 사용 후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는 미백 앰플이다. 특히, 숨은 기미의 경우에는 2주 사용만으로 115%의 높은 개선율을 보여 그 효능을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트리플 피부 톤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4일 사용만으로 피부 밝기, 명도, 노란기의 3가지 개선효과를 나타내 눈에 보이는 톤업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피부일차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고함량 미백 성분 제품의 피부 자극을 걱정하는 소비자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제품의 공식 출시 전인 13일부터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몰을 통해 신제품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 모집 페이지 내 피부 고민이나 미백이 필요한 이유 등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정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하면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비타페어C 7일 화이트닝 마스크시트와 온라인몰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3월 27일 정식 판매가 시작되며, 출시를 기념해 특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