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랍셍스, 브랜드 리뉴얼과 ‘퍼퓸 핸드크림 3종’ 론칭블랙&화이트의 감각적 비주얼 갖춘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리뉴얼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06 15: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래그런스 브랜드 랍셍스(LABNSENCE)(대표 박정하)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 ‘퍼퓸 핸드크림 3종’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랍셍스는 프리미엄 니치 향수를 대표 제품으로 하여 상대방에게 잊을 수 없는 향기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프래그런스 브랜드다.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향 관련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자 블랙&화이트의 깔끔하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랍셍스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풍성한 향과 보습, 영양을 모두 갖춘 ‘퍼퓸 핸드크림 3종’을 선보인다. 제품은 묵직한 밤 타입의 센트리 버터 텍스쳐로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문지를수록 더 풍성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손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케라틴, 키토산, 바이오틴 성분을 함유해 손톱 끝까지 윤기있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마다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의미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플로럴 계열의 ‘인 플라워(In Flower) 핸드크림’은 기쁨과 축하를 의미하며, ‘린 온 미(Lean On Me) 핸드크림’은 포근한 머스크 향과 함께 위로와 격려의 뜻을 담았다. 또 상쾌한 시트러스 향의 ‘비하인드 씬(Behind Scene) 핸드크림’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랍셍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도 언제나 특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신제품 ‘퍼퓸 핸드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랍셍스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향 관련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퍼퓸 핸드크림 3종’은 랍셍스 자사몰를 비롯해 입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론칭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랍셍스만의 감각적인 패키지와 함께 구성한 선물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