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토너 출시깊이가 다른 보습감...크림3 : 토너7 최상 배합으로 보습 시너지 UP 맑고 화사한 피부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2.03 18:40
  • 댓글 0
▲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토너’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 최은경)이 푹 자고 일어난 듯한 화사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토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토너의 산뜻한 흡수력과 크림의 진한 보습력의 장점을 크림3: 토너7의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크림토너로, 윗부분의 크림층과 아랫부분의 워터층이 온전히 분리되어 있다가 흔드는 순간 섞이며 최상의 보습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크림층의 멜라토닌, 펩타이드 고영양 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리포좀화 하였으며, 워터층은 속당김에 도움을 주는 골드타임릴렉싱컴플렉스, 판테놀 등으로 구성했다.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견고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감싸주어 여러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오랫동안 건조하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자신의 피부 상태를 알지못하고 무작정 여러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는 것은 피부를 답답하게 만들고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며 “토너와 크림의 장점만을 골라 만들었기 때문에 건성피부에는 첫 단계부터 든든한 보습을 전달하고, 지성피부에는 제품 하나로 올인원 케어가 가능해 불필요한 스킨단계를 줄여준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