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라카, 프루티 글램 신규 컬러 출시120호 카페인 로즈, 추가로 총 20종으로 확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31 14: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라카(Laka)가 ‘프루티 글램 틴트’의 스무 번째 새로운 컬러인 ‘120호카페인 로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19종에서 신규 컬러 1종이 추가돼 총 20종으로 구성이 확대됐다.

‘프루티 글램 틴트’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광택이 특징인 고수분 포뮬러 제형의 글로우 틴트로 수분과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내 투명한 광택은 유지하면서 물처럼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지난해 3월 출시 후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판매 기록을 매월 경신하며 립 카테고리 실적 상승을 이끌어온 라카의 강력한 베스트셀러다.

이번에 출시된 ‘120호 카페인 로즈’는 고카페인 다크 초콜릿을 떠올리게 하는 딥 브라운 컬러다. 버건디 로즈계 컬러가 가미돼 더욱 다채롭고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투명한 광택이 더해져 차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라카는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 ‘소용량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120호 카페인 로즈’를 미니 사이즈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벤트 오픈 당일 한국과 일본에서 6,000여개의 준비 물량이 전량 소진됐다.

당시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들은 ‘체리에 브라운 한 방울 떨어뜨린 다크체리 색이다’, ‘딥한 컬러이지만 투명함과 광택감 덕분에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차분한 립 컬러를 바르고 싶은 날 제격인 벽돌색이다’ 등 다양한 경험담을 나누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루티 글램 틴트’는 출시와 동시에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약 8개월 만에 출고량 70만개를 달성했다. 지난해 하반기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 재팬에서 실시한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에서는 행사 기간(8월 24일~9월 4일)동안 6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 9천만엔을 상회하는 누적 판매액을 기록하며 ‘색조 전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