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기획세트 50% 할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26 18: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베스트 제품인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10+1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지난해 선보인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는 2022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에서 진정마스크 부문 루키상을 수상했으며, 올리브영 누적 판매 420만 장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메디힐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리브영 단독으로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10+1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민감 피부 진정 및 잡티 흔적 케어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는 메디힐 대표 마스크팩인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와 함께 '진정 케어 듀오'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겨울철 찬 바람, 실내 난방의 건조함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산뜻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미세먼지, 3년여간 착용한 마스크 일상화 등으로 피부 손상과 민감함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진정 효과가 높은 성분이 각광받고 있다"며 "메디힐의 대표적인 진정 성분인 '티트리'에 이어 '마데카소사이드'를 원료로 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어 관련 제품을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실제 메디힐의 마데카소사이드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모두 '인기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지난 9월 출시된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역시 2022 화해 어워드 미백 기능성 화장품 부문 부분마스크팩 1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10+1 기획세트는 오는 2월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