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마펌, 전속 모델 이동욱과 ‘청량美’ 화보 공개365일 데일리 선케어 3종 … 무기자차 성분에도 백탁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 특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1.26 09:35
  • 댓글 0
<사진 : 더마펌, 전속모델 배우 이동욱 화보 이미지>(우측) 모이스트 베리어 워터 선 밀크 M4/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 울트라 수딩 선 플루이드 R4 순.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전속모델 배우 이동욱과의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미리 만나보는 청량함’ 컨셉으로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한 더마펌의 데일리 선케어 제품들을 선보였다.

더마펌은 배우 이동욱을 통해 ▲모이스트 베리어 워터 선 밀크 M4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 ▲울트라 수딩 선 플루이드 R4 등 ‘365일 데일리 선케어’ 제품 3종의 청량함과 수분감을 배우 이동욱의 표정과 제스처로 산뜻하게 담았다.

‘울트라 수딩 선 플루이드 R4’와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더마펌의 R4 성분을 함유해 선케어와 동시에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울트라 수딩 선 플루이드 R4’는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핏 제형이라 피부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보랏빛 아줄렌 성분과 함께 톤업 효과를 더했으며 파우더 입자를 함유해 우수한 밀착력과 피부결 정돈에 탁월하다.

이밖에도 ‘모이스트 베리어 워터 선 밀크 M4’는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세라-드롭®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 효과까지 동시에 가능한 멀티 선케어 제품이다. 선 밀크 또한 무기자차 선크림에도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에센스처럼 산뜻하게 발리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마펌 마케팅팀 이혜진 팀장은 “무기자차 성분에도 365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들이 이동욱 배우의 환한 미소와 무결점 피부에 잘 어우러져 촬영 현장에서 연신 환호성이 들릴 만큼 매력적인 화보를 담을 수 있었다.” 라며, “앞으로도 ‘피부는 만들어진다’는 슬로건처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차별화된 더마 코스메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펌은 지난 17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더마 코스메틱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차별화된 R&D 연구개발 강화라는 독보적인 강점이 더마펌을 K-뷰티 대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