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12월 셋째주 뷰티 신상] 애경산업, 에뛰드, 쏘내추럴, 토니모리, 엔프라니, 입큰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 뉴이어 컬렉션, 헤어 케어 제품 2종, 프리미엄 블랙티 런던 클래식 라인 리뉴얼, 보타 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 퍼퓸 파우더팩트 5G 홀리데이 한정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2.19 16:47
  • 댓글 0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
콩의 단백질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낸 약산성 비건 클렌징 밤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결 케어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콩 단백질 복합체’ 10,000ppm과 피부 보습 및 영양에 도움을 주는 ‘콩 추출물’ 20%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가볍고 산뜻한 밤 제형으로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며, 스패출러가 내장된 원터치 캡을 적용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에뛰드] 뉴이어 컬렉션
2023년 토끼해를 기념하여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한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컬렉션이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귀여운 토끼 코스튬을 입은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픽싱틴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이 포함되어 있다. ‘픽싱틴트’의 경우 기존 인기 컬러 6가지에, 톤 다운된 핑크 모브톤의 ‘쿠키온탑(COOKY ON TOP)’ 컬러가 새로 출시된다.


[쏘내추럴] 헤어 케어 제품 2종
강력한 세팅력으로 하루종일 스타일을 완벽하게 고정시켜주는 제품으로, ‘올 데이 세팅 컬 픽서’와 ‘올 데이 세팅 업 헤어 픽서’로 구성되어 있다. ‘올 데이 세팅 컬 픽서’는 끈적이지 않는 크림 제형으로 늘어지고 풀린 컬을 풍성하고 탱글하게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올 데이 세팅 업 헤어 픽서’는 모발 굳음 현상 없이 산뜻하게 픽싱 되어 땀과 습기에도 쉽게 처지지 않는 고정력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하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프리미엄 블랙티 런던 클래식 라인 리뉴얼
‘프리미엄 블랙티 런던 클래식 라인’이 120시간 발효에서 216시간 발효로 업그레이드되어 더 깊은 보습과 극대화된 탄력 효능으로 재출시되었다. 블랙티 속 폴리페놀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채워 어린 피부로 가꾸면서, 동시에 피부 결과 노폐물을 정돈해주어 피부 정화와 미백에 효과적이다. 또한,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여 벨기에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엔프라니] 보타 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
독자 개발 성분인 ‘레티놀레티노이드’로 피부 5대 주름(눈가, 팔자, 이마, 미간, 목)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고효능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초록 레티놀’ 성분이 베갯 자국을 빠르게 케어하고 쳐진 볼을 끌어올려 주는 맥스 리프팅 효과와 함께 기미, 다크 스팟 등 피부 노화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 증가를 막아 잠재 노화까지 케어한다.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평소 사용하던 스킨케어 루틴에 부담 없이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입큰] 퍼퓸 파우더팩트 5G 홀리데이 한정판
‘퍼퓸 파우더 팩트 5G’는 입큰의 스테디셀러로, 미세 피그먼트의 촘촘한 커버로 수정 메이크업시 피지 케어와 함께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파우더 팩트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패키징보다 스파클링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무드의 패키징으로 기획되었으며 하이엔드 니치 향이 함유 되어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퍼스널 컬러 전문가 밀캣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일 팟 글리터’(유스풀 베리) 아이 섀도우 제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