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그라펜×빈지노 ‘Lemon’ 런칭,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1.21 15: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그라펜(GRAFEN)이 브랜드 모델 빈지노와 협업한 퍼퓸 Lemon을 오는 25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가오는 25일부터 27일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퓸 Lemon은 빈지노가 제품 개발부터 디자인 및 패키지 그리고 비주얼까지 함께하며 오랜 공백기간 동안 자신에게 되뇌었던 메시지를 향으로 표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1,5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팝업스토어에서 선구매할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가 끝난 후 무신사, 29CM 등 특정 채널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25일에는 초대 한정 행사로 프레스 및 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를 초대하는 VIP 행사를 개최한다. 26일부터 27일까지는 본격적인 대중 참여 행사로 퍼퓸 Lemon을 비롯한 캔들, 비누, 키링 등 퍼퓸 Lemon과 관련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한정 수량 비누 굿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퍼퓸 Lemon 구매 시 팝업스토어 기념 티셔츠를 1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그라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퍼퓸 Lemon은 4년간 그라펜과 빈지노가 함께한 시간에 대한 결과물이며 우리의 관계를 보여주는 결정체라고 생각한다. 그동안 그라펜과 브랜드 모델인 빈지노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보답을 드리는 자리이며 많은 분이 오셔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라펜은 지난 2019년 빈지노를 모델로 발탁하며 ‘남자 관리의 기준’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남성 토탈케어 뷰티’에서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