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환상의 짝꿍 쿠션&컨실러 프로모션강력한 밀착 커버력 ‘트루 핏 픽서 쿠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20% 할인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9.02 09:32
  • 댓글 0
더샘, 가을맞이 환상의 짝꿍 쿠션&컨실러 프로모션 진행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임진서)이 우수한 밀착력과 높은 커버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루 핏 픽서 쿠션’과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를 오는 9월 7일까지 20% 할인한다.

더샘의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세미 매트 타입의 마스크 프루프 쿠션이다. 피부 요철과 잡티를 촘촘하게 커버해주며, 마스크 착용 8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에도 얼룩지거나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뛰어난 밀착력과 고정력으로 유명 유튜버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인기 제품이다.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일명 ‘월드 클래스 컨실러’로 불리며, 컬러로 2012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400만개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좁은 부위의 잡티 커버는 물론 피부 톤과 결은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코렉팅, 자연스러운 윤곽을 표현해주는 컨투어링까지 가능한 10가지 세분화된 컬러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가을 환절기에는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무너지기 쉬워 평소보다 탄탄한 피부 밑바탕을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더샘의 ‘트루 핏 픽서 쿠션’과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깔끔한 커버 고정 효과로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부담은 줄여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