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롯데면세점, 새 모델 발탁과 함께 글로벌 마케팅 확대이준호‧에스파에 이어 하반기 순차적 모델 라인업 예정…외국인 관광객 유치 기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8.17 18: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해외여행 재개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관광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엔터투어먼트마케팅의 선두주자로서 그동안 한류스타들과 함께 콘서트, 웹드라마, 팬미팅 등 K-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특히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는 2006년부터 직접 관람한 내‧외국인이 100만 명에 달하며,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한 31번째 공연은 300만 뷰를 기록했다. 한류스타들의 사진과 영상, 손도장 등으로 조성한 체험형 한류복합문화 공간인 ‘스타에비뉴’ 또한 K-POP 팬들에게 한국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이러한 엔터투어먼트마케팅의 명맥을 이어 2022년부터 함께할 한류 모델을 발탁해 글로벌 마케팅을 적극 전개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두 모델에 대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모델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을 밝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롯데면세점 매장을 포함해 SNS계정과 LDF매거진을 통해 롯데면세점의 새 얼굴로 함께할 이준호와 에스파의 매력이 담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