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OOTD 뷰티, 아마존 프라임 입점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해외 10개국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아마존으로 온라인시장까지 공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8.17 18: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 글로벌 시장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30만개 완판을 기록하며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K-뷰티 #OOTD beauty(이하 ‘오오티디뷰티) 가 글로벌 유통 공룡 아마존에 입점하여 미국 현지 시장을 공략한다. 이번 오오티디뷰티의 아마존 입점을 기념하여 아마존에서는 런칭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비건 프랜들리 브랜드로서 비건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의 옵션을 제공한다.

아마존 런칭 이후 k beauty muse 등 여러 핫한 인플루언서들의 서포트도 이어지고 있으며 색조 메이크업 중심인 글로벌 시장에서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SNS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의 다양한 리뷰들도 눈에 띄고 있다.

티제이맥스(TJ Maxx), 마샬스(Marshalls) 등을 운영하는 TJX 오프라인을 통해 미국 진출을 한 오오티디뷰티는 최근 K-뷰티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어 아마존 입점으로 미국 현지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더욱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오오티디뷰티 추혜인 대표는 “비건 원자재를 사용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전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준수했으며 임상 시험으로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여 그 효과를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특히 이브 비건 인증을 통해 비건 뷰티로서 더욱 깨끗하고 좋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앞으로의 행보를 밝혔다.

한편, 오오티디뷰티는 다크서클 부위 피부 밝기 개선에 대한 임상 시험을 완료한 인텐스 아이세럼과 오버나잇 아이크림의 인기가 국내와 해외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최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에도 입점하며 대중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