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브이해빗, 저분자 피쉬콜라겐 ‘콜라겐프로’ 출시열처리유산균배양균배양분말과 영국산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 이너케어 핵심 성분 함유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8.16 12:2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v:habit(브이해빗)에서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콜라겐프로’를 새롭게 출시한다.

보통의 경우, 25세 이후로 매년 1%씩 감소하며, 40대 이후에는 절반 이하로 감소하는 콜라겐 섭취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식품을 통해 꾸준히 섭취하는 방법을 좋은 대안으로 전문가들은 추천하고 있다.

콜라겐은 분자량의 크기가 작을수록 몸에 잘 흡수되며, 1,000Da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육류(동물성)보다는 물고기에서 추출한 성분이 분자량이 낮아 피쉬콜라겐이 각광받고 있기도 하다.

오는 8월 새롭게 출시되는 v:habit(브이해빗) ‘콜라겐프로’는 평균분자량이 1,000Da 이하인 피쉬콜라겐을 비롯해 열처리유산균배양분말(nF1) 50억, 영국산 DSM사 비타민C 110mg,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이너케어 핵심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착색료, HPMC 무첨가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비린 맛을 줄이기 위해 콜라겐 2종을 사용하여 상큼하고 깔끔한 레몬 맛의 분말 스틱 형태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v:habit(브이해빗)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다양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노화는 물론, 피부 손상이 더 빨리 나타나기도 한다. 다양한 외부 요인과 피할 수 없는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에는 식품을 통한 꾸준한 섭취를 추천한다“라고 언급했다.

‘콜라겐프로’는 8월 19일부터 자사몰과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