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닥터 브로너스, 올리브영 ‘7월 올영픽’…퓨어 캐스틸 솝 30% 할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6.29 17: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164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올리브영 ‘7월 올영픽’에 참여해 페이스&바디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의 할인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닥터 브로너스는 이번 올리브영 ‘7월 올영픽’ 프로모션에서 덥고 습한 여름에 깨끗한 클렌징과 샤워를 도와주는 ‘퓨어 캐스틸 솝 950ml’의 4가지 향(페퍼민트·티트리·라벤더·베이비마일드)을 30% 할인한다. 특히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특가 기간 동안 ‘퓨어 캐스틸 솝 950ml’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영픽을 진행하는 약 610개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60ml’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퓨어 캐스틸 솝 950ml’ 구매 시 선착순에 한해 전용 펌프와 샤워볼을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7월 한 달간 수전(수도꼭지)이 설치된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홍대 타운점 2개 매장에서 ‘퓨어 캐스틸 솝’의 다양한 향을 선택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은 페이스&바디 클렌저다. 유기농 오일로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의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해 주며, 100% PCR(Post-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 용기와 재활용 종이 포장을 사용해 환경에 주는 부담을 최소화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의 올리브영 ‘7월 올영픽’ 할인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