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포레오, 여름철 스킨케어 필수템 라이브 방송 진행유튜버 김무비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7월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6.29 13: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가 금일(28일) 오후 7시 여름 휴가철 특집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유니크한 스타일의 뷰티&패션 컨텐츠로 활약하고 있는 유튜버 김무비와 인플루언서 겸 쇼호스트 최인영이 출연해 포레오의 인기 상품들을 소개한다.

본 방송은 ‘여름철 스킨케어 필수템’을 주제로, 더운 여름 디바이스를 활용한 효과적인 피부 관리법을 선보인다. 더불어 7월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으로 평소 포레오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전동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 미니 3(LUNA mini 3)’, 집에서도 미세 전류 리프팅을 즐길 수 있는 ‘베어(BEAR)’ 및 ‘베어 미니(BEAR mini)’ 그리고 더운 날씨 속 쿨링 기능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마스크 디바이스 ’UFO 2’로 해당 제품들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생기있는 눈가를 위한 아이 마사지 디바이스인 ‘아이리스(IRIS)’는 최대 할인율인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루나 미니 3의 경우 라벤더 컬러를 라이브 단독으로 1시간 한정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방송을 통해 구매 인증을 완료하거나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소비자 그리고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활발히 소통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포레오 제품은 오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