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 스킨푸드 ‘미나리 패드’ 모델로 발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3.08 17: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64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반려견과 함께 스킨푸드의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공개된 스킨푸드의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의 모델로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과 반려견이 함께 발탁됐다. 소윤은 스킨푸드의 첫 인플루언서 모델로 지난해 12월부터 사전 제품 테스트에 참여했으며 반려견 ‘로키’와 함께 모델부터 굿즈 기획까지 함께하며 브랜드에 대한 무한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소윤과 반려견 로키가 함께 모델로 발탁된 스킨푸드의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이하 미나리 패드)’는 지난 해 5월 청도 한재 지역에서 자란 건강한 미나리를 사용하며 화제를 모은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 4종의 신제품으로 판토텐산이 함유된 미나리 추출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효과적이며 비건 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다.

소윤은 “첫 뷰티 브랜드 모델을 평소 좋아하는 스킨푸드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지난해 해당 라인이 나왔을 때 처음 사용을 하였는데 만족도가 너무 높아 꾸준히 사용하던 제품이었다” 고 소개했다. 이어 “환절기 피지 증가로 피부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