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올가, 헤어‧바디 제품에 친환경 패키지 적용재활용 플라스틱‧쉬링크 라벨 적용하여 패키지 리뉴얼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1.25 11: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가 환경보호에 적극 동참하고자 헤어 바디 제품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닥터올가는 지난해 출시했던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 증상 완화 샴푸’에 친환경 용기를 적용한 것을 시작으로 기존 플라스틱을 사용했던 ‘호호바 티트리 샴푸’, ‘볼류마이징 로즈마리 민트 샴푸’,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의 패키지를 친환경 100% PCR 용기(소비 후 수거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용기)로 변경, 절취선이 포함된 쉬링크 라벨을 적용하여 재활용의 용이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닥터올가는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등을 일체 배제하고 전 제품 PETA&VEGAN 인증을 완료한 제품만 선별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2022년까지 전 제품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할 것을 계획하고 있다.

닥터올가 브랜드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된 만큼 닥터올가도 친환경 패키지 적용에 힘쓰고 자원 순환 활성화를 위해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성분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닥터올가의 제품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샵 탐방]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고객과 함께
[샵 탐방]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고객과 함께
라이브방송으로 판매 채널 다각화하는 K-뷰티 브랜드
라이브방송으로 판매 채널 다각화하는 K-뷰티 브랜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