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헉슬리,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으로 채널 역량 강화베스트 제품군 전국 주요 매장 순차적 선보일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23 09: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9월 20일(월),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 역량을 강화한다.

헉슬리는 그간 시그니처 쇼룸, 공식 자사몰,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W컨셉, 위메프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채널을 구축해온 데 이어 올리브영이라는 메가 채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 핵심 타겟인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9월 20일(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을 시작으로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과 ‘바디 루틴’ 3종, 총 6가지 베스트 제품군을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을 가장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은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연상케 하는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 모로코 베르베르인의 삶의 방식과 내면의 자유로움을 담은 이국적인 향기의 ▲‘핸드크림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탠저린 나무가 심어진 블루 메디나 도시의 무드를 담은 청량한 향기의 ▲‘블루 메디나 탠저린’으로 구성된다.

메인 향기인 ‘모로칸 가드너’를 담은 ‘바디 루틴’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세정해주는 ▲‘바디워시’, 산뜻한 텍스처와 농축된 보습감이 느껴지는 ▲‘바디 로션’, 마지막으로 라이트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을 더해주는 ▲‘바디 오일’까지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헉슬리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이자 ‘옴니채널’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올리브영의 입점은 단순히 새로운 판로 확장에 대한 의미를 넘어 그간 독보적인 브랜딩으로 꾸준한 팬층을 확보해온 헉슬리가 보다 대중적인 빅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굉장한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헉슬리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월)부터 30일(목)까지 입점된 전 제품을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