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더마 플랜 라인 비건 인증민감 피부 진정템...프랑스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 획득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9.15 10: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임진서)의 ‘더마 플랜’ 라인이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 (EVE)社’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프랑스의 이브는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제품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제품에만 비건 인증을 부여하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비건 인증 단체다.

이번에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 라인 6종으로 ‘더마 플랜 수분 패드’, ‘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 라이저’,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 등 브랜드 대표 더마 스킨케어 라인이다.

‘더마 플랜’은 병풀, 호장근 뿌리 등 7가지 식물 추출물을 적절히 배합한 더마 맥스 포뮬라™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유수분 불균형을 케어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은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5가지 피부 진정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가치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라며 “더샘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더마 플랜’ 라인 외에도 ‘어반 에코 하라케케’ 라인, ‘힐링 티 가든 캐모마일 클렌징 워터’를 포함한 기초 스킨케어부터 ‘스튜디오 슬림 핏’ 라인 등 메이크업 제품까지 비건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건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자연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에 더 착한 성분, R&D 노하우를 통해 기초 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신뢰도 높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초여름 피부 고민 대비하는 스킨케어 루틴
초여름 피부 고민 대비하는 스킨케어 루틴
이지엔, 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 강화
이지엔, 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 강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