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 기념 수지 화보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23 17: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수지의 눈부신 피부와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되었다.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은 신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하여 수지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면서도 크리스탈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미소, 표정으로 어떤 각도에도 흔들림 없는 여신 아우라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랑콤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수지가 선보인 제품은 랑콤에서 새롭게 출시한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로 피부 효소 과학 엔자임 사이언스(ENZYMES SCIENCE) 기술을 담아 탄생한 제품이다. 특히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고 수분을 보충해 사용 4주 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랑콤의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21일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프리 오더 등 풍성한 단독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랑콤은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 오후 7시 30분 수지, 비, 이재욱, 윤은혜, 김희정, 예린, 임나영 등 역대급 초호화 라인업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하는 것으로 랑콤 유튜브,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지의 눈부시게 맑은 피부를 완성시켜준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5일부터는 랑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한국콜마홀딩스, 여성생명과학자와 협력을 논하다
한국콜마홀딩스, 여성생명과학자와 협력을 논하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