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후르디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 첫방송 론칭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2.19 10: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웰코스(대표 김영돈)의 클린 뷰티 과즙화장품 브랜드 후르디아가 지난 1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월1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 후르디아의 첫 라이브 방송은 김세영, 차유진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아 후르디아와의 찰떡 케미로 1시간 동안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후르디아는 라이브 방송에 앞서 사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라이브 방송의 포문을 열었으며 오직 방송중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특별 혜택을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번 첫 방송에서 준비한 후르디아의 피부고민 맞춤 리얼 과즙 크림 6종은 론칭 기념 특가로 선보였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미니크림 5종 증정 및 구매금액 상관없이 전상품 무료 배송혜택까지 제공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소통으로 고객을 만나는 첫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라비오뜨,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라비오뜨,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