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셀로니아×서울산업진흥원 설 맞이 쇼핑 라이브 매진 기록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바이오 홈 솔루션 스킨 부스터’ 최다 판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2.17 16: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지난 11일, 서울산업진흥원(SBA)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준비된 물량 중 일부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쇼핑 라이브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 설 연휴 시작일에 맞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 셀로니아는 설 맞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진행됐다.

누적 시청자수 56,000명을 기록하고 셀로니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의 준비 물량이 방송 종료 직전 매진되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매진을 기록한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는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100,000ppm을 담아 강력한 생명 에너지를 전하는 안티에이징 스킨 부스터로 탁월한 탄력 케어 기능을 갖춰 피부에 강력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전용 뷰티 디바이스인 ‘바이오 포레시스 포 페이스’를 함께 증정하고 신개발 원료인 ‘NGF37 BE’의 특허 공시를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을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등의 풍성한 혜택을 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